2017년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

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이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렸다.

송파구소비자저널이 지역언론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시상식 수상자들 ⓒ 송파구소비자저널
[송파구소비자저널=전찬영 기자]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선정위원회는 지난 1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대한민국소비자평가우수대상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창업경영포럼이 주최하고 소비자저널이 주관하여 한 해의 결산으로 각 분야 에서 소비자평가 우수 대상 영역과 소비자평가 인증 시스템을 도입한 기관에 대한 인준서 전달식을 함께 실시한 행사였다.

▲사진=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수상자들 ⓒ 송파구소비자저널

대한민국 소비자평가 우수대상에는 요양부문 대상은 삼원요양보호사교육원 민소현 대표, 은혜요양원 문태광 대표, 영광요양원 김태관 대표가 수상했으며, 통신서비스 분문 대상은 한국통신소비바협회 함운식 대표, 농수축산부문 대상은 (주)코리아로컬푸드 임대현 대표, 환경에너지부문 대상은 (주)에스엔피 코리아 김성호 대표, 뷰티 미용부문 대상은 (재)세계뷰티교육협회 이원집 이사장, 교육서비스 부문 대상은 한국취업진로협회 김상열 이사장,  지역언론 부문 대상은 송파구소비자저널 김종숙 대표외 7명이 수상하였다.

▲사진=대한민국소비자평가 우수대상 지역언론 대상을 수상하는 송파구소비자저널 김종숙 대표 ⓒ 송파구소비자저널

지역언론부문대상을 수상한 송파구소비자저널 김종숙 대표는 2017년 5월부터 송파구를 중심으로 생산자와 소비자의 가교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소비자운동을 주도한 공로로 지역언론부문에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권익향상을 위하여 바른 정론을 펼쳐 나갈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국제자연치유소비자협회(가칭) 출범식 및 창업경영포럼과 M.O.U 체결식도 가졌다.  이날 발족식에서 송우선 대표는  ‘건강한 사람’, ‘건강한 사회’ 를 세워가기 위해서 국제자연치유소비자협회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이날 행사는 전국 요양보호사 대회와 함께 진행되어 윤소하 의원, 김승희 의원, 전혜숙 의원 등이 참여하여 축사와 기념 특강을 하였으며, 전국 요양보호사 대표들과 전국소비자저널 연합 대표 등 약 6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답변 등록

필수 필드는 표시*